모집요강/원서접수/입학상담/장학제도/교사추천서/자료신청/페이스북/트위터/미투데이
원서접수
원서접수
원서접수확인
합격자조회
 
원서접수 Home > 원서접수 > 원서접수
아래의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시유의사항
블릿 주요사항의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지원한 경우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므로 아래사항을 전부 읽으신 후 원서작성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자유의사항
※ 2018학년도 신·편입생 원서접수
- 입학시기: 2018학년도 1학기(2018년 3월)
- 지원자격: 고3 및 고졸이상 학력자
블릿 합격 후 취업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이 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블릿 적성면담시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또는 학생증 지참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http://www.hotel.ac.kr/'이하 '학교')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학교')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1조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방법)
학교는 이용자의 원서접수, 신입학상담, 편입학상담, 입시자료요청, 진로진학상담, 멘토링 서비스, 기숙사상담, 각종 이벤트를 통해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수집 항목
가. <홈페이지 원서접수>
- 필수항목 : 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 선택항목 : 학력, 고등학교, 보호자 성명, 보호자 연락처, 추천인 이름, 추천인 출신고, 추천인 연락처

나. <신입학상담>
- 필수항목 : 성명,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 선택항목 :

다. <편입학상담>
- 필수항목 : 성명,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 선택항목 :

라. <입시자료요청>
-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휴대폰번호, 주소
- 선택항목 : 고등학교, 학년, 반, 알게된 경로

마. <진로진학상담>
- 필수항목 : 고등학교, 학년, 성명,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 선택항목 :

바. <멘토링서비스>
- 필수항목 :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름, 고등학교, 학년
- 선택항목 :

사. <기숙사상담>
- 필수항목 : 성명, 비밀번호, 이메일
- 선택항목 :

아. <각종 이벤트, 특강 등 >
- 필수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고등학교명, 학년
- 선택항목 :

자. <전형료 결제 및 증명서 발급,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카드사명, 카드번호, 휴대폰번호, 통신사
- 접속 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② 개인정보 수집 방법
학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가. 홈페이지내 원서접수, 신입학상담, 편입학상담, 입시자료요청, 진로진학상담, 멘토링서비스, 기숙사상담, 각종 이벤트 및 특강 신청을 통한 이용자의 직접 입력

나. 서면양식, 스마트폰앱



 

제2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절차)

원서접수, 신입학상담, 편입학상담, 입시자료요청, 진로진학상담, 멘토링서비스, 기숙사상담 작성시 이용자는 학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에 대해 "약관에 동의"를 선택하여 동의 여부 절차를 확인하며, "약관에 동의"를 선택 하였을 경우 입력하신 개인정보들이 본교의 DB 서버로 저장되어 명시된 이용목적대로 이용되는 것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게 됩니다.

제3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대부분의 당사의 홈페이지 서비스는 회원가입 절차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원서접수, 신입학상담, 편입학상담, 입시자료요청, 진로진학상담, 멘토링서비스, 기숙사상담을 이용하실 경우 정확하고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 원서접수>

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학력, 고등학교, 보호자 성명, 보호자 연락처, 추천인 이름, 추천인 출신고, 추천인 연락처 - 접수자 조건 확인, 접수완료 안내 문자발송, 원서접수 및 합격자 조회, 보호자 동의 확인, 이벤트 참여에 따른 할인 제공

② <신입학상담>

성명,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안내 및 답변완료 문자 발송

③ <편입학상담>

성명,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안내 및 답변완료 문자 발송

④ <입시자료요청>

성명,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휴대폰번호, 주소, 고등학교, 학년, 반, 알게된 경로 - 신청자 확인 및 입시요청자료 우편 발송

⑤ <진로진학상담>

고등학교, 학년, 성명,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 신청자 확인 및 진로 진학 상담 제공


⑥<멘토링 서비스>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름, 고등학교, 학년 - 멘토링 서비스 상담 제공

⑦<기숙사상담>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 - 상담 및 기숙사 배정호수 안내

⑧<각종 이벤트, 특강 등>

이름, 휴대폰번호, 고등학교명, 학년 - 각종 이벤트 및 광고, 특강 안내

제4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①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학교')은(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의 동의를 철회할 경우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내부 방침에 의해 아래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보유항목 : 원서접수, 신입학상담, 편입학상담, 입시자료요청, 진로진학상담, 이벤트, 멘토링 서비스, 기숙사상담에 관한 기록

나. 보존이유 : 접수자 조건 확인, 접수완료 안내 문자발송, 원서접수 및 합격자 조회, 보호자 동의 확인, 이벤트 참여에 따른 할인 제공,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 안내 및 답변완료 문자 발송, 신청자 확인 및 입시요청자료 우편 발송, 진로 진학 상담 제공, 멘토링 서비스 상담 제공, 기숙사합격여부 및 배정호수 안내

다. 보존기간 : 3년 (매년 3월1일 기준)

라. 관련법령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제5조 (거부권 및 불이익)

정보주체는 학교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 아래와 같은 상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① 원서접수 : 원서접수가 불가

② 신입학상담 : 상담 불가

③ 편입학상담 : 상담 불가

④ 입시자료요청 : 입시 관련된 자료 미 발송

⑤ 진로진학상담 : 방문상담 불가

⑥ 멘토링서비스 : 멘토링 서비스 상담 및 참여 불가

⑦ 기숙사상담 : 상담 불가

⑧ 각종 이벤트, 특강 등 : 이벤트, 특강 참여 불가


제6조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위탁)

① 학교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자의 개인정보 취급을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단, 원서접수 결제 및 확인, 상담결과 안내, 각종증명서 신청 확인을 위해 제휴기관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가 속해있는 글로리아교육재단의 홍보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수탁자 수탁목적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거부권 및 불이익
한국정보통신 원서접수시
전형료 결제
이름, 이메일, 휴대폰
주소, 결제금액
정보제공 후
바로파기
거부할 수 있으며
불이익은 없음
KT 원서접수 완료시
접수 완료 SMS발송
이름, 휴대폰 정보제공 후
바로파기
불이익 없음
다날 증명서신청결제 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주민등록번호 뒤 2자리 정보제공 후
바로파기
불이익 없음

②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7조 (정보주체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① 정보주체는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http://www.hotel.ac.kr/’이하 ‘학교) 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열람요구
나.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라.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http://www.hotel.ac.kr/’이하 ‘학교) 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http://www.hotel.ac.kr/’이하 ‘학교) 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http://www.hotel.ac.kr/’이하 ‘학교) 은(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제8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학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② 파기방법
가.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학교')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②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매년 12월)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④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일부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전송시 암호화하여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⑤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학교')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⑥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⑦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⑧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http://www.hotel.ac.kr/’이하 ‘학교)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김완종
- 직책 : 지원본부장
- 직급 : 이사
- 연락처 : <전화번호 02-944-8790>, <이메일 hangoal@gloriahrd.com>, <팩스 02-923-4246>

나.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 부서명 : 인사팀
- 담당자 : 박진
- 연락처 : <전화번호 02-944-8790>, <이메일 hangoal@gloriahrd.com>, <팩스 02-923-4246>

② 정보주체께서는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http://www.hotel.ac.kr/’이하 ‘학교)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http://www.hotel.ac.kr/’이하 ‘학교)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11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http://www.hotel.ac.kr/'이하 '학교')은(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부서명 : 인사팀
- 담당자 : 박진
- 연락처 : <전화번호 02-944-8790>, <이메일 hangoal@gloriahrd.com>, <팩스 02-923-4246>

② 아래의 기관은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http://www.hotel.ac.kr/'이하 '학교')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나.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138-950)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다.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라.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1566-0112 (www.netan.go.kr)

제12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우리학교는 학점은행제에 의해 학위를 취득하는 교육기관으로 학위취득을 위해 평생교육진흥원학점은행에 학습자 등록시 필요한 서류가 불충분하거나 평생교육진흥원학점은행의 판단에 따라 고등학교 학력인정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학교의 입학이 불가하며, 이에 관한 확인은 접수자 본인이 해야 합니다.

① 본 방침은부터 2015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②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2년 11월 9일~2014년 12월 31일 적용- 클릭]
[2007년 12월 1일~2012년 11월 8일 적용- 클릭]

약관에 동의
2018학년도 신입생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