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요강/원서접수/입학상담/장학제도/교사추천서/자료신청/페이스북/트위터/미투데이
학사안내
학교규정
장학제도
복학 및 휴학안내
재학생상담
졸업생상담
재학생등록안내
재학생성적안내
학생임대주택안내
증명서신청
재학생등록안내 Home > 학습자지원 > 재학생등록금안내
 
성명  
생년월일   (예: 760523)
 


[등록금 납부안내]

납부기간 : 2017년 7월 26일 ~ 2017년 8월 2일 (항공학교 1학년 및 호텔학교 1,2학년)

납부은행 : 농협 063-17-003606 (예금주 : 글로리아교육재단)


납부기간 : 2017년 6월 19일 ~ 2017년 6월 23일 (항공학교2학년)

납부은행 : 농협 063-17-003606 (예금주 : 글로리아교육재단)


[등록금 납부 확인]

입금 확인은 입금 다음날 오후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사팀 02-944-8661,8664~6)

[한국항공학교 1학년, 국제호텔학교 1학년 2학년 2017년 2학기 운영안내]

1) 2017년 2학기 학사일정 : 2017년 8월 14일 ~ 12월 08일

2) 중간고사 : 10월10일~ 13일

3) 기말고사 : 12월 4일 ~ 8일

4) 추석연휴 : 10월2일~ 6일



[한국항공학교 2학년 2017년 2학년 2학기 운영안내]
※ 2학년 학생들의 조기취업 준비 및 지원을 위해 2학기 운영을 아래와 같이 운영함을 안내합니다.

1) 한국항공학교 2017년 2학년 2학기 학사일정 : 2017년 7월 3일 ~ 11월 10일

2) 중간고사 : 9월11일~ 15일

3) 기말고사 : 11월 6일 ~10일

4) 추석연휴 : 10월2일~ 6일





[등록금 납부 유의사항]
1) 지정한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전액 등록하지 않은 자는 미등록자로 제적처리 됩니다.

2) 우리학교는 “학점은행제 관한 법률”에 의거 학습자 사전보고를 시행하고 있으며, 교육부 산하의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매학기 개설하는 과목과 수강료 및 학생명단을 보고하도록 함으로써 교육의 질적 향상과 수강료에 대한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간 내에 등록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보고명단에서 제외되어 수업을 받더라도 학점으로 인정되지 않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금 납부 후 학생들의 개인적 사항에 의해 등록금 환불신청시에는 우리학교에서는 『평생교육법 제23조 학습비 반환』규정에 의거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학교홈페이지 학사안내에서 환불규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학생이 사람다운 사람, 쓸모 있는 사람으로 커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타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학사팀 ☎ 02-944-8661,8664~6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편입생 및 과락생 개별 시간표 신청기간]

2017년 8월 7일(월) ~ 2017년 8월 11일(금)
전화 : 학사팀(☎ 02-944-8661,8664~6,8677)
위치 :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헤브론) 5층 학사팀